THE ULTIMATE GUIDE TO 커플용 성인용품

The Ultimate Guide To 커플용 성인용품

The Ultimate Guide To 커플용 성인용품

Blog Article

직접 써보고 고른 성인용품만 소개해요 자위하는 게 어때서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섹스가 나쁜 건가요?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 가죽과 부드러운 캐시미어 털로 만든 채찍이다. 조심해야 할 점은 바로 신음 소리! 상대방이 좋아서 내는 소리인지, 아파서 내는 소리인지 구별할 수 있는 귀가 필요하다.

솔직히 말하자면 처음엔 별로였다. 실리콘 재질의 립스틱 같은 모양 속에 작은 돌기 같은 것이 진동에 따라 회전하며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방식. 그런데 아무리 진동 세기를 올려도 별 느낌이 없었다. 함께 들어 있던 젤도 충분히 발랐건만 아픈 느낌까지 들었다. 뭐가 잘못된 걸까? 남들은 다 좋다는데, 나는 어쩌면 성불감증인가? 혹시 처음부터 단계를 너무 훌쩍 넘은 건가 싶어 넷플릭스에서 야한 영화를 찾아 틀고, 먼저 손으로 살살 애무했다. 살짝 흥분이 느껴지기 시작할 때 다시 섹스 토이를 대봤다.

리모콘이 있어서 혼자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앱이 연동이 되기 때문에 연인과 함께 사용하기도 좋아요. 단단한데 또 유연하게 각도가 조절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자극점을 찾기도 쉽습니다.

그러니 스스로의 욕망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기 위해서는 편견에 찌들어 있는 뇌를 디톡스할 필요가 있다. 여성들이 주도권을 잡고 스토리를 전개하는 콘텐츠를 평소 자주 접하며 ‘여자력’을 충전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예능 프로그램 부터 드라마 까지 요즘은 선택지가 많이 넓어졌으니까. 안진영 대표는 이라는 책을 추천했다. “여성이 큰일을 하는 게 당연하다는 세계관 아래 여성 주인공들이 황제가 되기 위해 서로 싸움을 벌이는 궁중 암투물입니다. 남성 위주의 사고를 자연스럽게 비틀었죠.” 그리고 자위와 섹스 토이 사용을 자기 전 수면 보조제나 아침 모닝콜 정도로 가볍게 생각하자. 가끔은 ‘나한테 반려 가전까지 필요해?’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을지 모른다. ‘캣레이디’(독신으로 살며 고양이를 키우는 중년 이상의 여성을 싸잡아 이르는 말)라는 말에 어떤 종류의 혐오가 포함돼 있는가를 생각하면 위축되기도 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외로워서 고양이를 입양한 성인용품 게 아니다. 그냥 어쩌다 보니 고양이가 내 인생에 들어왔을 뿐. 섹스 토이도 다를 건 없다.     「

그날 이후 섹스 토이 하나를 선물 받았다. 섹스 토이라는 신세계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나를 본 친구의 배려였다. 립스틱 모양의 작은 사이즈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제품인데 삽입형이 아니라 초보자가 쓰기 좋을 거라는 친절한 설명과 함께. 우선 설명서부터 꼼꼼히 읽었다. 내 몸 가장 예민한 부분에 닿는 건데 제대로 사용해야 할 것 같았다. 사실 클리토리스가 뭔지도 정확하게 몰랐다. 설명서는 나 같은 왕초보 사용자의 섹스토이 주저하는 마음까지 고려한 듯 상세하고 친절했다. 사용법뿐만 아니라 여자의 클리토리스와 성감대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설명, 심지어 한 번도 자신의 은밀한 부분을 관찰한 적 없었을 사람들을 위해 휴대전화에 영상 기록을 남기지 않고 촬영해 살펴보는 방법, 파트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활용 팁까지.

주문을 마치고 난 후 문득 예상치도 못한 성인용품 걱정이 밀려오기 시작했다. 혹시 택배 상자에 제품명이나 브랜드가 찍혀 오는 건 아닐까? 그래서 이웃이나 택배 배달원이 보면 어쩌지?

독일 우머나이저 본사 여성성인용품 “와우테크”의 미국-캐나다 브랜드 “위바이브” 마침내 국내 상륙

에이티니 배꼽 잡을 준비하고 들어오세요? 코뷰라가 뭔데! 지수가 알려줌

성인용품 광고, 야한 동영상 등에서 성인용품을 사용하면 극강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는 등의 홍보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런 내용은 대부분 과장이다. 극강의 쾌감을 느끼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위바이브 앱은 영상통화와 음성통화, 그리고 메시지 기능을 제공해요. 파트너와 함께 이 기능을 사용한다면 몸은 떨어져 있지만 우리는 위바이브 언제나 연결되어 있다는 감각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다만 너무 오래 장착시 음경 혈액순환이 방해되므로 좋지 않다. 또한 재질에 따라서 장착시 음모를 제모해야 할 필요가 있는 제품도 존재. 착용하는 위치에 따라 다른 효과를 준다.

Report this page